교보교육재단 NEWSROOM
12월 18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교보 체육꿈나무 4기 장학생 증서수여식이 개최되었습니다.
교보생명과 교보교육재단은 ‘교보 체육꿈나무 육성 장학사업’을 통해 ‘교보생명컵 꿈나무 체육대회’ 출신 선수 중 잠재력을 가진 스포츠 유망주를 발굴‧육성하여 미래 체육계를 비롯한 사회 각 분야에서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장기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번 증서수여식에는 연맹(협회) 관계자, 장학생 가족 등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장학생들을 축하하고, 격려하였습니다. 최화정 교보교육재단 이사장은 장학생들에게 캐리커쳐와 장학증서를 수여하였으며, 조대규 교보생명 사장은 꿈나무 육성지원 서약증서와 월계수 묘목을 전달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장학생들이 미래의 국가대표가 되길 바라는 교보생명과 교보교육재단의 응원과 격려를 전할 수 있었습니다.
장학생에 선발된 것을 축하하기 위해 곽윤기, 차준환, 신유빈 등 여러 선배 선수들이 축하영상을 보내주었으며 여홍철 교수님과 안바울 유도선수가 직접 수여식에 참석하여 장학생을 응원하는 진심어린 메시지를 전하였습니다.
재단은 꿈나무 장학생들이 목표에 집중할 수 있도록 장학금 지원은 물론, 멘토링, 인성교육, 심리진로 상담, 도서지원 등의 육성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참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할 예정입니다.